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18. 12. 11. 18:59

지방교회 자매집회 - M8 하나님의 왕국의 발전 - 국제장로집회

지방교회 스토리 유투브 : https://youtu.be/2x2i3sbC3rA

지방교회 스토리 kakao TV : http://tv.kakao.com/v/393603088


I. 누가복음은 육체가 되신 예수님의 이 땅에서의 사역을 기술한 것, 곧 이 땅에 계셨던 육체 되신 예수님에 관해 기록한 것이고, 사도행전은 믿는 이들을 통하여 땅에서 수행되는, 부활하시고 승천하신 하늘에 계신 그리스도의 계속되는 사역을 기록한 것이다 — 행 1:8-9.


II. 하나님의 왕국은 사도행전에서 사도들이 전파한 주된 주제였다(8:12, 14:22, 19:8, 20:25, 28:23, 31). 이것은 부활하신 그리스도께서 사십 일의 기간을 통해 사도들에게 나타나시면서 하나님의 왕국에 관해 그들에게 말씀하신 사실에서 알 수 있다(1:3).


III. 하나님의 왕국은 하나님께서 그분의 생명 안에서 다스리시는 영역을 형성하기 위해, 생명이신 그리스도를 그분의 믿는 이들 안으로 확산하신 것이다 — 벧후 1:3-11.


IV. 교회들과 하나님의 왕국은 함께한다. 부활하신 그리스도의 번식에 의해 산출된 교회들이 오늘날 이 땅에 있는 하나님의 왕국이다 — 행 14:22, 20:25.


V.사도행전 14장 22절에서 바울은 믿음 안에 머물러 있는 믿는 이들에게, 온 세상이 우리가 하나님의 왕국에 들어가는 것을 반대하므로 그 왕국에 들어가려면 반드시 많은 환난을 겪어야 함을 깨달아야 한다고 간곡히 말했다. 하나님의 왕국 안으로 들어가는 것은 왕국이신 그리스도에 대한 완전한 누림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VI. 사도행전 19장에서 우리는 사탄이 하나님께서 이 땅에 그분의 왕국을 확산시키시는 것에 대항해 싸우고 있는 것을 본다. 그리스도의 번식을 위해 효력 있게 사역하는 것은 하나님의 왕국을 위한 싸움이요 전쟁이다 — 행 19:9, 23-41.


VII. 바울이 사도행전 28장 31절에서 하나님의 왕국을 선포한 것은 부활하시고 승천하시고 모든 것을 포함하신 그리스도를 번식시키는 것이었다 — 행 28:23, 31.

posted by rarryking 2018. 12. 11. 00:50

지방교회 동영상 생명이만나 41회 - 

하나님과의 교통을 회복하려면




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18. 12. 11. 00:00

지방교회 찬송가 381장 - 내 생명된 주님 내 안에 사셔

1. 내 생명된 주님 내 안에 사셔 하나님의 모든 충만 주시네 주의 신성으로 날 거룩게 해 주의 부활 내게 승리주시네

2. 주의 생명 흘러 나를 비추며 영 안에서 주와 교통케 하네 나의 모든 필요 공급하시며 나로 주님 안에 서게 하시네

3. 주의 성령 나를 충만케 하여 내 온 영과 혼을 흠뻑 적시네 내 각 부분 모두 변케 하시네 주의 형상으로 화할 때까지

4. 넘치는 주 생명 값없이 흘러 날 새롭게 하네 능력 주시네 생명으로 사망 삼켜 버리니 모든 묶임 벗고 다만 찬송해

5. 주의 맘의 갈망 다 이루도록 내 모든 것 주께 다 바칩니다 자신 고치려던 노력 버리니 내 안에 주 홀로 역사하소서

6. 헛된 노력 모두 떨쳐 버리니 주의 생명으로 날 변케 하사 지체들과 함께 건축하소서 주님의 완전한 표현 되도록

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18. 12. 11. 00:00

지방교회 이만나 - 구원을 체험하고 누리는 세 가지 미덕 - 생명이만나 422번

눅7:47~50 그러므로 내가 그대에게 말합니다. 이 여인의 많은 죄들이 용서받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많이 사랑하였기 때문입니다. 용서받은 것이 적은 사람은 적게 사랑합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그 여인에게 ”그대의 죄들이 용서받았습니다.“라고 하시자, 함께 상에 앉아 있던 사람들이 속으로 말하였다. ‘이 사람이 누구이기에 죄들도 용서해 주는가?’ 그러나 예수님께서 그 여인에게 말씀하셨다. ”그대의 믿음이 그대를 구원하였으니, 평안히 가십시오.“

누가복음 7장의 그 여자가 주님을 많이 사랑한 것은 그녀의 많은 죄가 용서되었다는 증거였고 시몬이 적게 사랑한 것은 그가 용서받은 것이 적다는 것을 증거했습니다. 

용서받은 여인은 구주를 향한 사랑이 있었을 뿐 아니라 사랑으로 일하는 믿음과 평안을 가져오는 믿음도 있었습니다. 

그녀를 구원한 믿음은 사랑 안에서 그녀를 구주께로 이끌었고 그녀를 평안히 갈 수 있게 했습니다. 

믿음과 사랑과 평안은 구주의 구원을 체험하고 누리기 위한 세 가지 중요한 미덕입니다. 

믿음은 구주와 그분의 구원하는 능력과 미덕을 앎으로써 생깁니다. 

사랑은 이 믿음에서 오며 또 평안을 가져옵니다. 그 결과 우리는 구주를 따릅니다. 

우리가 생활 가운데 구주를 따를 때 믿음과 사랑은 우리에게 평안을 가져와 우리가 주님의 생명을 누리며 그 생명 안에서 자라도록 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