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25. 22:09

아침부흥의 중요성

 

* 우리는 아침 부흥이 하나님의 영적인 법칙인 것을 알아야 한다

  교회 생활에서 중요한 것은 아침 부흥을 하고 

  날마다 승리하는 생활을 하는 것이다.


A. 그리스도인의 생활의 시작은 해지는 일몰(日沒)이 아니라 해 뜨는 새벽이다.

1. 새 길은 개인적인 부흥으로 시작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부흥된 사람이 되어야 한다.

2. 부흥되는 것은 어려운 것이 아니다. 부흥의 법칙에 따라 매일 아침 주님으로부터 영적인 에너지를 공급받는 것이다. 이것이 습관이 되어야 한다.

3. 새로 얻은 사람들이 막 침례를 받았기 때문에 아침 부흥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라. 모든 사람이 아침 부흥을 할 수 있다.

B. 영적인 생명에는 하나의 법칙이 있는데 그것은 반복되는 부흥을 통해서만 생명이 자란다는 것이다.

1. 우리가 매번 먹고 마시고 자는 것이 우리를 자라게 하는 것같이 영적인 생명도 매일 아침 먹고 마실 때 자란다.

2. 목마른 것은 가서 마시라는 신호이고, 배고픈 것은 가서 먹으라는 신호이며, 졸린 것은 가서 잠을 자라는 신호이다. 이럴 때 우리는 마시고, 먹고, 잔다. 그 결과 부흥된다.

3. 우리가 어제 침체되었더라도 오늘 아침 주님을 접촉하여 공급받으면 다시 부흥된다. 이것은 아주 자연스런 법칙이다. 아침부흥을 특별한 것이 아니다.

C. 새 길은 사실상 생명의 길이다. 아침에 부흥되고 새롭게 된 생활 안에서 우리는 자동적으로 다른 이들을 돌볼 수 있다.

1. 아침마다 부흥되고, 날마다 이기는 생활을 한다면, 여러분은 새로운 사람을 같은 실행 가운데로 이끄는 데 앞장 설 것이다.

2. 아침 부흥을 한 다음 우리는 온종일 영 안에 보존되기를 훈련해야 한다.

3. 열매 맺는 가지들이 되기 위해서 우리는 아침마다 부흥되어야 한다.

D. 우리가 매일 새로운 출발을 갖기 위해서는 아침 일찍 말씀을 누려야 한다(시편 119:147-148). 하나님의 창조법칙에 의하면 그분은 새 달과 새 날을 정하셨다. 일 년에 우리는 365번의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다. 우리가 364일을 실패했을지라도 우리에게는 한 번의 기회가 남아 있다.

E. 우리는 때때로 잠자리에서 일어나자마자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잊어버린다. 그것은 큰 손실이다.

1. 주님의 이름을 부른 후, 우리는 어느 곳이든 두 구절 정도의 말씀을 기도로 읽을 필요가 있다. 우리는 교회에서 제공하는 구절을 사용할 수도 있고 우리 자신이 선택한 구절을 읽을 수도 있다.

F. 우리가 아침에 새로운 출발을 하기 위해서는 10~15분이면 충분하다. 우리는 이것을 실행할 필요가 있다.

1. 디모데후서 16절은 하나님의 은사를 부채질하여 불타오르게 하십시오.”라고 말했다. 밤 동안에 우리의 영은 식어졌다. 로마서 1212절은 우리가 영 안에서 불타야 한다고 말한다.

2. 계시록 315~16절까지에 주님은 우리가 미지근하게 됨에 대해 경고하신다. 그러므로 매일 아침 영 안에서 불타고 주님을 뜨겁게 사랑해야 한다.

G. 매일 아침 이러한 새로운 시작이 없다면 우리는 하루 종일 합당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 수 없을 것이다.

1. 우리가 아침 부흥이 없다면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하기 어렵다. 타락은 사람의 영을 죽였다. 그러나 거듭남은 사람에게 하나님의 생명을 주어서 그의 영을 부흥시키고 기쁨으로 충만하게 한다.

2. 우리는 우리 영을 부흥된 채로 유지할 필요가 있다.(4:18, 2:1)

H. 우리는 미지근한 영으로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을 할 수 없다. 죄와 정욕과 세상적인 오락, 심지어 수면까지도 우리의 영을 침체시키고 미지근하게 만든다. 그러므로 우리는 매일 아침 우리의 침체된 영을 불꽃으로 소생시켜 영을 불타게 해야 한다.(3:16, 딤후1:6, 12:11).

I. 우리는 매일 아침 부흥될 필요가 있다. 만약 우리가 일어나는 즉시 부흥되지 않는다면, 우리가 매일 하는 판에 박힌 일로 인해 주님을 접촉하는 합당한 시간을 가지지 못하게 될 것이다.

1. 이것은 마치 이스라엘 백성이 매일 광야에서 먹던 만나가 해가 뜨면 녹아버리는 것과 같다.

2. 아침부흥이 없으면 우리는 온 종일 육신 안에 살게 된다. 그러므로 우리는 주님을 추구하기 위하여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주님의 이름을 부르고 기도로 말씀을 먹어야 한다. 아침시간은 주님을 만나고 누리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J. 매일 저녁 성경이나 오늘의 양식과 펜과 옷을 침대 옆에 두라. 아침에 일어나면 즉시 주님의 이름을 부르라.

1. 만약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다면 주님의 이름을 크고 강하게 부르라. 방해가 된다면 부드러우나 강한 영으로 부르라.

2. 때로는 당신의 옛것과 죽음에 속한 것을 뿜어내기 위하여 탄식하며 주님을 부를 수 있다.

K. 아침부흥 시간은 성경을 연구하기 위한 시간이 아니라 우리의 영을 부흥하기 위하여 주님을 만나는 시간이다.

1. 신성한 불을 붙이기 위해 주님의 이름을 부르고 말씀을 기도로 먹는다.

2. 아침 부흥은 하나님을 표현하고, 사탄을 정복하기 위해서 필요한 능력을 제공하여 준다.(딤후1:6, 4:13) 출처: 교회봉사와 부흥의 법칙 101-102, 교회생활의 실행을 위한 기본원칙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