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18. 12. 24. 00:00

지방교회 이만나 - 우리를 보호하는 두 손 - 생명이만나 431번

요3:15 이것은 그분을 믿는 사람마다 영원한 생명을 얻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요10:27~30 내 양들은 내 음성을 알아듣고, 나는 내 양들을 알며, 내 양들은 나를 따라옵니다. 나는 그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줍니다. 그들은 영원히 멸망하지 않을 것이며, 아무도 그들을 내 손에서 빼앗아 가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을 나에게 주신 내 아버지는 모든 것보다 크시니, 아무도 그들을 내 아버지의 손에서 빼앗아 갈 수 없습니다. 나와 아버지는 하나입니다.

‘영생’은 영원한 생명 곧 피조되지 않은 하나님의 생명으로서 시간에 있어서 영구할 뿐 아니라 본성에 있어서도 영원하며 신성합니다. 

영원한 생명은 믿는이들의 생활을 위한 것입니다. 

아버지의 목적에 따라 그분의 사랑 안에서 선택하시는 아버지의 손과 아버지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은혜로 구원하시는 아들의 손은 둘 다 지키는 능력이 있으며 믿는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영원한 생명은 절대로 고갈되지 않을 것이며 아버지와 아들의 손은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믿는이들은 영원히 안전하며 결코 멸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unflower100.tistory.com BlogIcon 연기둥 2018.12.24 07:39 신고  Addr  Edit/Del  Reply

    주님은 선한 목자이시며 악한 이리 떼에서 지켜주시는 분이십니다.

  2. zoe zo 2018.12.24 09:36  Addr  Edit/Del  Reply

    아멘! 전능하시며 모든 것 되시는 엘로힘 여호와 하나님의 두 손이 우리를 붙들고 계십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