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19. 5. 30. 07:27

16:25 내가 이러한 것들을 여러분에게 비유로 말해 왔으나 이제는 더 이상 비유로 말하지않고 아버지에 대하여 여러분에게 분명하게 알려 줄때가 올것입니다.

26 그날에는 여러분이 내 이름안에서 구할것입니다. 내가 여러분을 위하여 아버지께 대신 구하겠다는 말이 아닙니다.

27 여러분이 나를 사랑하였고 내가 하나님에게서 왔다는 것을 믿었으므로, 아버지께서 직접 여러분을 사랑하십니다.

28 내가 아버지에게서 나와서 세상에 왔다가 다시 세상을 떠나 아버지께로 갑니다.``

29 제자들이 말씀드렸다. ``보십시오 지금은 주님께서 분명하게 말씀하시고 비유로 말씀하지 않으시니,

30 이제 우리는 주님께서 모든것을 아시며, 아무도 주님께 여쭈어 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압니다. 이로써 우리는 주님께서 하나님에게서 오신것을 믿습니다.

31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셨다. ``이제는 여러분이 믿습니까?

32 보십시오 여러분이 각자 자기 갈 곳으로 흩어지고 나를 혼자 버려둘때가 올 것인데, 그때가 이미 왔습니다.그러나 내가 혼자 있는것이 아닙니다. 아버지께서 나와 함께 계십니다.

33 내가 여러분에게 이러한 말들을 한것은 여러분이 내안에서 평안을 얻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세상에서는 여러분이 환난을 당하나, 용기를 내십시오. 내가 세상을 이겼습니다.

이것은 아들께서 땅에 계셨을때, 아버지께서 아들과 함께 땅에 계셨다는 것을 증명한다. 아버지는 아들과 결코 분리되실수 없으시고,아들은 결코 아버지와 분리되실수 없으시다. 아들은 땅에 계셨을때도 여전히 아버지와 하늘에 계셨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멘 2019.05.30 08:37  Addr  Edit/Del  Reply

    아멘! "세상에서는 여러분이 환난을 당하나, 용기를 내십시오. 내가 세상을 이겼습니다."(요16:33) 할렐루야! 이미 승리하신 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