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19. 6. 3. 08:31

1 예수님께서 이 말씀을 하시고 눈을 드시어 하늘을 보시며 말씀하셨다.``아버지 때가 왔습니다. 아들을 영광스럽게 하시어 아들이 아버지를 영광스럽게 하도록 하여 주십시오.

2 아버지께서 아들에게 모든사람을 다스리는 권위를 이미 주신 것처럼, 아버지께서 아들에게 맡기신 모든 사람에게 아들이 영원한 생명을 줄수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3 영원한 생명은 이것입니다. 곧 유일하시고 참되신 하나님이신 아버지를 알고 아버지께서 보내신 예수그리스도를 아는 것입니다.

4 아버지께서 나에게 하라고 맡기신 일을 내가 완성하여 아버지를 영광스럽게 하였습니다.

5 아버지, 세상이 있기전에 내가 아버지와 함께 가졌던 그 영광으로 지금도 아버지와 함께 나를 영광스럽게 하여 주십시오.

아들은 영원한 생명을 모든 인류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오직 아버지께서 자신에게 주신 사람들, 곧 아버지께서 선택하신 사람들에게 주실수 있도록, 모든 인류를 다스리는 아버지의 권위를 갖고 계신다. 영원한 생명은 특별한 기능을 가진 생명, 즉 하나님과 그리스도를 아는 신성한 생명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멘 2019.06.04 07:11  Addr  Edit/Del  Reply

    아멘! 영원한 생명은 특별한 기능을 가진 생명, 즉 하나님과 그리스도를 아는 신성한 생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