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4. 30. 09:11

1:18 하나님의 진노가 불의로 진리를 억누르는 사람들의 모든 경건치 않은것과 불의한 것에 대하여 하늘로 부터 계시됩니다.

19 왜냐하면 하나님을 알수있는 것이 그들 속에 나타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그것을 그들에게 이미 나타내셨습니다.

20 세상이 창조된 이래로, 하나님의 보이지 않는것들, 곧 그분의 영원한 능력과 신성한 특성들은 지으신 것들을 통하여 분명히 보게되고 알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변명하지 못할것입니다.

21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을 알면서도 그분을 하나님으로서 영광스럽게 하지않고, 그분께 감사하지도 않으며, 오히려 생각하는것들이 허망하여지고, 깨달음 없는 그들의 마음이 어두워졌기 때문입니다.

22 그들은 스스로 지혜있다고 주장하지만 어리석게되어

23 썩지않는 하나님의 영광을 썩어질 사람과 새들과 네 발 가진 짐승들과 기어다니는 것들과 같은 우상의 모양으로 바꾸었습니다.

24 그러므로 하나님은 그들이 마음의 정욕대로 더럽게 행하도록 그들을 내버려 두시어, 그들의 몸을 서로 욕되게 하셨습니다.

25 그들은 하나님의 진리를 거짓과 맞바꾸고, 창조물을 창조주보다 더 경배하고 섬겼지만, 영원히 찬송을 받으실 분은 창조주이십니다. 아멘.

하나님의 진리는 하나님의 실재이다. 하나님은 참되시고 실재이시다. 그분의 존재가 바로 실재이다. 그러나 우상들은 거짓이다. 우상은 어떤것이든지 모두 허황된 것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