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8. 2. 07:23

16:6 여러분을 위하여 많이 수고한 마리아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7 내 친적이며 나와 함께 감옥에 갇혔던 안드로니고와 유니아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그들은 사도들 가운데 유명한 이들이며 나보다 먼저 그리스도 안에 있었습니다.

8 주님안에서 내가 사랑하는 암블리아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9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동역자인 우르바노와 내가 사랑하는 스다구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0 그리스도 안에서 인정받은 아벨레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아리스도블로의 집안 사람들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1 나의 친척 헤로디온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나깃수의 집안 사람들 중 주님안에 있는 이들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2 주님안에서 수고하는 드루배나와 드루보사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주님안에서 많이 수고한 사랑하는 자매 버시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3 주님안에서 선택된 루포와 그의 어머니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그의 어머니는 곧 나의 어머니입니다.

14 아순그리도와 블레곤과 허메와 바드로바와 허마와 그들과 함께 있는 형제들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5 빌롤로고와 율리아와 네레오와 그의 자매와 올름바와, 그들과 함께 있는 모든 성도들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6 거룩한 입맞춤으로 서로 문안하십시오. 그리스도의 모든 교회들이 여러분에게 문안합니다. 

교회들은 개인의 소유물이나 어떤 사람의 사적인 일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교회들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