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8. 30. 08:41

7:10 내가 결혼한 사람들에게 지시합니다. 이것은 내가 아니라 주님께서 지시하는 것인데, 아내는 남편과 헤어져서는 안됩니다.

11 (만일 헤어졌거든, 재혼하지 말고 그대로 지내거나 남편과 화목하도록 하십시오.) 남편도 아내를 버려서는 안됩니다.

12 그 밖의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이것은 나의 말이지 주님의 말씀은 아닙니다. 어떤 형제에게 믿지 않는 아내가 있는데, 아내가 남편과 함께 살기를 좋게 여기거든 그 아내를 버리지 마십시오.

13 또 어떤 아내에게 믿지않는 남편이 있는데, 남편이 아내와 함께 살기를 좋게 여기거든 그 남편을 버리지 마십시오. 

14 왜냐하면 믿지않는 남편이 아내로 말미암아 거룩하게 되고, 믿지않는 아내가 그 형제로 말미암아 거룩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의 자녀들이 깨끗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그들은 거룩합니다.

15 그런데 믿지 않는 사람이 헤어졌다면 헤어지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경우에는 형제든 자매든 얽매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우리를 화평가운데 살도록 부르셨습니다.

16 아내여, 그대가 남편을 구원할수 있을지 어떻게 압니까? 남편이여, 그대가 아내를 구원할수 있을지 어떻게 압니까?

구원하시는 하나님은 우리를 화평의 영역과 요소안에서 그분께로 부르셨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화평 가운데 살아야 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