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9. 7. 09:17

9:1 내가 자유인이 아닙니까? 내가 사도가 아닙니까? 내가 우리 주 예수님을 뵙지 못하였습니까? 여러분이 바로 내가 주님안에서 이룬 일의 열매가 아닙니까?

2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는 사도가 아닐지라도, 여러분에게는 분명히 사도입니다. 주님안에 있는 여러분이 바로 나의 사도 직분을 확증해주는 표이기 때문입니다.

3 나를 심문하는 사람들에 대한 나의 답변이 이것입니다.

이것은 바울이 주님안에서 복음을 통하여 그들을 낳았기 때문이다. 바울의 수고의 열매는 그의 사도 직분의 증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