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10. 6. 07:45

13:1 내가 사람들과 천사들의 여러 언어로 말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울리는 징과 소리나는 꽹과리가 됩니다.

2 내가 신언의 은사를 가지고 있고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있을지라도, 또 산을 옮길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3 내가 다른 사람들을 먹이기 위하여 나의 모든 소유를 다 나누어줄지라도, 또 내가 자랑거리가 되도록 나의 몸을 내어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나에게 아무 유익이 없습니다.

더 큰 은사를 갖게되는 가장 뛰어난 길은 사랑이며, 이것은 다음 장에서 충분히 정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