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11. 2. 10:01

16:10 디모데가 가거든 아무 두려움없이 여러분과 함께 지낼수 있도록 보살펴 주십시오. 그도 나처럼 주님의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11 그러므로 아무도 그를 멸시하지 말고, 평안히 보내주어 나에게 오게 해 주십시오. 나는 그가 형제들과 함께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2 우리의 형제 아볼로에 관하여 말하겠습니다. 내가 그에게 형제들과 함께 여러분에게 가라고 여러번 권하였지만, 그가 지금은 갈뜻이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기회가 있으면 갈 것입니다.

13 깨어있도록 하십시오. 믿음에 굳게 서 있도록 하십시오. 충분히 성장한 사람이 되십시오. 강건하십시오. 

14 여러분의 모든일을 사랑안에서 행하십시오. 

15 형제님들 여러분이 아는바와 같이, 스데바나의 가정은 아가야의 첫 열매이며 또 성도들을 섬기는 일에 헌신해 왔습니다. 내가 여러분에게 권유합니다.

16 여러분은 이런 사람들에게 복종하고, 또 함께 일하며 수고하는 모든 사람에게 복종하십시오. 

17 나는 스데바나와 브드나도와 아가이고가 와 있는 것을 기뻐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을 만나지 못해서 생긴 부족한 점을 그들이 채워주었기 때문입니다.

18 그들은 나의 영과 여러분의 영을 상쾌하게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런 사람들을 알아 주십시오.

충분히 성장한 사람들은 믿음이 강하고 견고하게 서 있는 사람들이다. 즉 어떤 이단에 의해서도, 특별히 부활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에 의해서 흔들리지 않는 사람들이다. 이러한 사람들이 되려면 생명의 성장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