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12. 4. 08:49

8:9 여러분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알고 있습니다. 그분은 부유하셨지만 여러분을 위하여 가난하게 되셨는데, 이것은 그분께서 가난하게 되심으로 여러분을 부유하게 하시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10 이 일에 있어서 나의 의견을 내놓겠는데, 그것이 여러분에게 유익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일년전에 이 일을 시작하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이 일을 하기로 작정까지도 했던 것이니

11 이제는 이 일을 완성하십시오. 여러분이 작정할때 가졌던 열의대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이 일을 완성하도록 하십시오.

12 왜냐하면 사람이 하고자 하는 열의만 있다면, 그가 가지고 있는것을 기쁘게 받으실 것이요, 가지고 있지 않는 것을 받지는 않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13 이것은 다른 사람들은 편안하게 하고 여러분은 어렵게 하려는 것이 아니라,

14 균등하게 하려는 것입니다. 현재 여러분의 풍족한 것으로 그들의 부족을 채워주는 것은 후에 그들의 풍족한 것으로 여러분의 부족을 채워줌으로써 균등하게 하려는 것입니다. 

15 이것은 성경에 ``많이 거둔 사람도 남은 것이 없었고, 적게 거둔 사람도 부족한 것이 없었다.`` 라고 기록된 것과 같습니다.

부유하신 주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신것은 우리에게 주신 은혜이다. 같은 원칙으로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위하여 재물을 드리는것도 그들에게 은혜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