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1. 3. 26. 09:33

6:10 마지막으로 말합니다. 여러분은 주님안에서, 그리고 그분의 강한 권능안에서 굳세게 되어야 합니다.

11 마귀의 계략에 대항해 설수있도록, 하나님께서 주신 완전한 전투장비로 무장하십시오.

12 우리의 싸움은 피와 살이 있는 사람들에게 대항하는 것이 아니라, 통치자들과 권세자들과 이 어둠의 세상 지배자들과 하늘들의 영역에 있는 악한 영적인 세력들에게 대항하는 것입니다.

13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주신 완전한 전투장비로 무장 하십시오. 그것은 여러분이 악한 날에 대항할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며, 또한 모든것을 다 처리한 후에도 서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14 그런즉 서서, 진리를 여러분의 하리띠로 두르고, 의의 가슴받이를 착용하고,

15 화평의 복음의 견고한 기초를 신발로 삼아 발에 신고, 

16 이 모든것위에 믿음의 방패를 잡으십시오. 그 방패로 악한자의 모든 불화살을 꺼 버릴수 있을 것입니다.

17 온갖 기도와 간구를 통하여 구원의 투구와 그 영의 검을 받아들이십시오. 그 영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18 항상 영안에서 기도하십시오. 이것을 위하여 힘을 다해 늘 깨어 있으며, 모든 성도들을 위하여 간구하십시오.

19 또한 내가 입을 열때에 나에게 말씀을 주시어 담대하게 복음의 비밀을 알릴수 있도록 나를 위해서 간구해 주십시오.

20 (내가 이 복음의 비밀을 위하여 쇠사슬에 묶인 대사가 되었습니다.) 이 복음의 비밀안에서 내가 마땅히 해야 할말을 담대히 할수있도록, 이것을 위해서 간구해 주십시오.

우리는 진리로 허리띠를 두르고, 의로 양심을 덮고, 화평으로 신을 신고, 믿음의 방패로 우리의 온 존재를 보호해야 한다. 만일 우리가 실재 진리이신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산다면, 우리에게는 의가 있게 되며, 의는 화평을 낳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