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1. 4. 1. 08:03

1:9 내가 기도하는 것은 여러분의 사랑이 온전한 지식과 모든 분별력으로 더욱더 풍성하게 되어,

10 특별하게 뛰어난 것이 무엇인가를 여러분이 시험하여 확증할수 있도록 하기 위한것입니다. 또 내가 기도하는 것은 여러분이 순수하고 허물없이 그리스도의 날까지 이르고,

11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맺는 의의 열매로 가득하여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돌리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12 형제님들 나에게 일어난 일이 오히려 복음 전파에 진전이 되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기를 바랍니다.

13 내가 그리스도 때문에 갇혀있다는 것이 모든 근위대와 그 밖의 모든 사람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14 내가 갇혀 있다는것 때문에, 대부분의 형제들이 주님안에서 확신을 가지고 하나님의 말씀을 두려움없이 더욱 담대히 말하게 되었습니다.

15 어떤 사람들은 시기와 다툼으로 그리스도를 전파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선한 뜻으로 전파합니다.

16 이 사람들은 내가 복음을 수호하기 위하여 세워졌다는 것을 알고 사랑으로 전파합니다.

17 그러나 저 사람들은 갇혀있는 나를 괴롭힐 생각으로 순수하지못한 이기적인 야심에서 그리스도를 전파하는 것입니다

18 그렇게 하면 어떻습니까? 가식으로 하든 진실로 하든, 어떤 방식으로 하든지 그리스도께서 전파되는 것이니, 이것으로 나는 기뻐합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앞으로도 기뻐할 것입니다.

사도의 마음은 은혜로 말미암아 대단히 넓어졌으므로, 심지어 그를 반대하는 사람들이 가식으로 그리스도를 전파하는 일까지도 기뻐했다. 이것은 얼마나 올바른 영인가! 이것은 사도안에 사시던 그리스도의 생명과 본성과 생각에서 나온 것이었다. 그가 그리스도를 체험한것은 일종의 누림이었다. 이러한 생명은 환경이 어떠하든지 여전히 기뻐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