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18. 12. 3. 09:11

말씀

7:10 그러나 예수님의 동생들이 명절을 지내러 올라간 후에 예수님 자신도 드러나지 않으시게 은밀히 올라가셨다.

11 명절중에 제자들은 예수님을 찾아다니며 그분은 어디에 계십니까? 라고 하였다.

12 무리가운데서는 예수님께 관하여 많이 수군거렸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는 좋은 사람입니다 라고 말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아닙니다. 그는 무리를 미혹합니다. 라고 말하였다.

13 그러나 유대인들을 두려워하여 아무도 예수님에 관하여 드러나게 말하지 않았다.

14 명절이 중반에 접어들자, 예수님께서 성전에 올라가시어 가르치기 시작하시니

15 유대인들이 이상히 여겨 말하였다. 이사람은 배운적도 없는데 어떻게 글을 압니까?

16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셨다. 나의 가르침은 내것이 아니라 나를 보내신분의 것입니다

17 누구든지 하나님의 뜻을 행하고자 한다면, 이 가르침이 하나님에게서 나온것인지,아니면 내 스스로 말하는 것인지 알게 될것입니다.

18 스스로 말하는 사람은 자신의 영광을 구하지만, 보내신 분의 영광을 구하는 그 사람은 참되며, 그 사람속에는 불의가 없습니다.

누림

주님은 전능하신 하나님이시지만, 사람으로서 박해를 받으셨고 행동하실때에도 제한을 받으셨다.

posted by rarryking 2018. 12. 3. 00:25

지방교회 동영상 생명이만나 35회 - 

하늘로 가시는 것을 본 그대로 오심




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18. 12. 3. 00:00

지방교회 찬송가 - I love God

1. I love God because He loved me long before the world began. I love God because He knew my destiny.

I love God because He made me part of His eternal plan. I love God because He first loved me.

I love Him for all the things He’s done for me. I love Him for all that He is, all that He is to me.

But, most of all, I love Him as the Spirit Who deep within my spirit lives.

2. I love God because He came in time to be the Son of Man. I love God because He gave Himself for me.

I love God because He conquered death that I might live in Him. I love God because He first loved me.

3. I love God because He’s processed now to be my life within. I love God because He is transforming me.

I love God because He’s building up the New Jerusalem. I love God because He still loves me.

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18. 12. 3. 00:00

지방교회 이만나 - 그분의 오심으로 죽음을 없애시고 - 생명이만나 416번

딤후1:9~10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고 거룩한 부름으로 부르신 것은 우리의 행위에 따른 것이 아니라, 그분 자신의 목적과 은혜에 따른 것입니다. 그 은혜는 세상이 시작되기 전에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우리에게 주신 것인데, 이제는 우리 구주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오심으로 말미암아 밝히 드러났습니다. 그분은 죽음을 없애 버리시고 복음을 통하여 생명과 썩지 않을 것을 밝히셨습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축복을 누리도록 우리를 구원하셨을 뿐만 아니라 거룩한 부르심 즉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특별한 목표를 위한 부르심으로 우리를 부르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