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19. 3. 23. 16:52

12:26 누구든지 나를 섬기려면, 나를 따르십시오. 내가 있는 그곳에 나를 섬기는 사람도 있을것이며, 누구든지 나를 섬기면, 내 아버지께서 그를 귀하게 여기실 것입니다.

27 지금 내 혼이 괴로우니 내가 무슨 말을 하면 되겠습니까? 아버지 이때를 벗어나도록 나를 구원해 주십시오. 그러나 내가 이 일을 위하여 이때에 왔습니다.

28 아버지 아버지의 이름을 영광스럽게 하십시오. 그때에 하늘에서 음성이 들려왔다. ``내가 이미 나의 이름을 영광스럽게 하였고, 또 다시 영광스럽게 할것이다.``

29 곁에 섰던 무리가 듣고 천둥이 울렸다고도 하고, 다른 사람들은 천사가 예수님께 말하였다고도 하니

30 예수님께서 대답하셨다. ``이 음성은 나를 위해서가 아니라, 여러분을 위해서 들려왔습니다.

31 이제 이 세상이 심판받을 때인니, 이 세상의 왕이 쫓겨날 것입니다.

아버지의 이름을 영광스럽게 하는 것은 아버지의 신성한 요소를 표현하는 것이다. 아버지의 신성한 요소는 영원한 생명인데, 이것은 육체가 되신 아들안에 있었다.

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19. 3. 23. 14:13

지방교회를 양태론으로 몰아가는 

김홍기 목사의 '삼신론 이단 사상' 3

이단적인 상호 내주 사상



지방교회 스토리 유투브 : https://youtu.be/_i1sbm8BKak



지방 교회측은 캐나다 밴쿠버에서 거주하는 김홍기 목사와 교회와 신앙 인터넷 신문에서 수 개월에 걸쳐 진리 토론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 김 목사는 이와 별도로 유튜브를 통하여 지방 교회측이 양태론을 가르친다고 공격하는 동영상을 올려놓았습니다.


이 동영상의 내용을 검토한 결과 거짓된 내용이 많고 억지 주장이 지나치게 심하여 지방 교회측은 이에 대한 대응차원에서 김홍기 목사가 주장하는 핵심이 무엇인지, 문제점이 무엇인지를 차례대로 반론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