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5.24 [지방교회]로마서-결과
posted by 햅시바 2020. 5. 24. 09:01

5:1 그러므로 우리가 믿음으로 의롭게 되었으므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을 향해 화평을 누립니다.

2 우리는 또한 그분을 통하여 지금 우리가 서 있는 이 은혜안에 믿음으로 들어왔으며, 하나님의 영광에 대한 소망때문에 자랑을 합니다.

3 그럴뿐만 아니라 우리는 환난중에도 자랑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환난은 인내를 낳고,

4 인내는 단련을, 단련은 소망을 낳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5 소망은 우리를 부끄럽게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에게 주신 성령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에 부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6 우리가 아직 연약하였을때에 그리스도는 정해진 때가 되어 경건치 않은 사람들을 위하여 죽으셨습니다.

7 의로운 사람을 위하여 죽으려는 사람이 거의 없고, 선한 사람을 위하여 용감히 죽는 사람이 혹시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8 그러나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써, 하나님은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나타내셨습니다.

9 그러므로 이제 우리가 그리스도의 피로 의롭게 되었으니, 더욱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의 진노에서 구원받을 것입니다.

10 우리가 원수 되었을때에 하나님의 아들의 죽음을 통해 하나님과 화목하게 되었다면, 이미 화목하게 된 우리는 더욱 그분의 생명안에서 구원받을 것입니다.

11 그럴뿐만 아니라 우리는 이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목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분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안에서 자랑합니다.

그리스도의 생명안에서 구원받는다는 것은 생명이신 그리스도 자신안에서 구원받는 것이다. 그분은 우리안에 거하시고, 우리는 유기적으로 그분과 하나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