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11. 25. 09:55

5:16 그래서 이제부터는 우리가 어떤 사람도 육체에 따라 알지 않을 것입니다.

17 그러므로 누구든지 그리스도안에 있으면 새 창조물입니다. 옛것들은 지나갔습니다. 보십시오 새것이 되었습니다.

18 이 모든것은 하나님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를 하나님자신과 화목하게 하시고, 우리에게 화목의 사역을 주셨습니다.

19 이것은 곧 하나님께서 그리스도안에서 세상을 하나님자신과 화목하게 하셨고, 그들의 허물을 그들에게 돌리지 않으셨으며, 화목의 말씀을 우리에게 맡기신 것입니다.

20 그러므로 우리가 그리스도를 대신하는 대사들이 되어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하여 여러분에게 권면하시듯이, 우리가 그리스도를 대신하여 여러분에게 간청합니다. 하나님과 화목하십시오.

21 하나님께서 죄를 알지도 못하신 분을 우리 대신 죄가 되게 하신것은 우리가 그분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도록 하시려는 것입니다.

의는 하나님의 행정을 위하여 하나님에게서 나온다. 이 의는 우리의 의이신 그리스도로서, 우리를 그분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0. 11. 25. 00:15

지방교회 찬송가 827회

Oh How Sweet It Is Just to Know My Christ

new song



1

Oh how sweet it is just to know my Christ!

Knowing Him’s the goal of my whole life.

Gaining Him supplies me day by day,

He’s rich and excellent in every way!

I’m fully captured by Him, my All in all!

He fills my heart with faith whene’er I call.

He is spreading, growing organically

As I’m dwelling one with Him continually.


2

As His life flows in, streams of love abound!

Love constraining us from all around.

So we give ourselves, Lord — Flow in us!

May we know You in Your preciousness.

O Lord, You’ve made us one! Now we run to You,

Pursuing corporately in all we do

With the saints until full maturity

As Your loving counterpart eternally.




지방교회 찬송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0. 11. 25. 00:10

지방교회 자매집회 가을국제장로

M5 교회를 통해 하나님께 드려지는 시대의 기도


지방교회스토리 유튜브 : https://youtu.be/CHBHisRE9is


지방교회스토리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14346414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0. 11. 25. 00:05

지방교회 생명이만나 357회

열린 생각


성경말씀

(고후6:11) 고린도 사람 여러분, 우리의 입은 여러분을 향하여 열려 있고, 우리의 마음은 넓어졌습니다.


지방교회 이만나 유튜브 : https://youtu.be/7GW8vbzds0k


지방교회 이만나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14346577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