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1. 1. 27. 09:59

4:8 그러나 그때는 여러분이 하나님을 알지 못하여 신들에게 노예 노릇을 하였는데, 그것들은 본질적으로 신들이 아닙니다.

9 이제는 여러분이 하나님을 알게 되었고, 더구나 하나님도 여러분을 알고 계시는데, 어떻게 약하고 천박한 초보적인 교훈으로 되돌아가서 또다시 그것들에게 노예 노릇을 하려고 합니까?

10 여러분이 날과 달과 계절과 해를 지키고 있으니, 

11내가 여러분을 위하여 수고한것이 헛될까 두렵습니다.

12 형제님들, 내가 여러분에게 간청합니다. 내가 여러분과 같이 되었으니, 여러분도 나와 같이 되십시오. 여러분은 조금도 나를 해롭게 한적이 없습니다.

13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내가 처음에 여러분에게 복음을 전하게 된것은 육체의 질병 때문이었습니다.

14 또 여러분에게 시험거리가 될만한 것이 나의 육체에 있었으나, 여러분이 나를 없신여기거나 싫어하지 않고 오히려 나를 하나님의 천사와 같이, 또 그리스도 예수님과 같이 영접하였습니다.

15 그런데 여러분의 그 기쁨은 어디로 갔습니까? 내가 여러분에게 증언할수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할수만 있었다면 여러분의 눈이라도 빼어 나에게 줄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16 지금 내가 여러분에게 진리를 제시한다고 해서 여러분의 원수가 되었습니까?

17 그들이 여러분에게 열성을 내는 것은 좋은 의도로 하는것이 아니라, 여러분을 나에게서 떼어내어서 자기들에게 열성을 내게 하려는 것입니다.

18 좋은일에 있어서 그들이 여러분에게 열성을 낸다면, 그것은 내가 여러분과 함께 있을때뿐만 아니라 언제라도 좋은 것입니다.

19 나의 자녀인 여러분, 여러분속에 그리스도의 형상이 이루어 지기까지 나는 다시 여러분을 위하여 해산하는 진통을 겪습니다. 

20 지금이라도 내가 여러분과 함께 있어서 내 어조를 바꿀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여러분에 대하여 어떻게 해야 좋을지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복을 상속받는 상속자들이 되며, 신성한 아들의 자격안에서 성숙하려면, 우리속에 그리스도의 형상이 이루어지는 것이 필요하다.

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21. 1. 27. 00:15

지방교회 찬송가 871회

An Affectionate Love

new song


If we have an affectionate love,

An affectionate love for the Lord Jesus,

Our tongue will be, will be the pen

Of a ready writer,

Ready to write our love for Him

And our praise, our praise to Him

With our experience and enjoyment of Him

According to all, according to all,

According to all that He is.




지방교회 찬송가

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21. 1. 27. 00:10

지방교회 자매집회 욥기,잠언,전도서 결정연구

M2 하나님, 사람, 사탄


지방교회스토리 유튜브 : https://youtu.be/Xb9cTsoyeu4


지방교회스토리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16122984

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21. 1. 27. 00:05

지방교회 생명이만나 384회

항상 여러분과 함께


성경말씀

(마28:20) 내가 여러분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지키도록 그들을 가르치십시오. 보십시오.
나는 이 시대가 종결될 때까지 항상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지방교회 이만나 유튜브 : https://youtu.be/GrFZZ9hFA30


지방교회 이만나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16122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