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18. 5. 4. 05:00

찬송가 491 - Loving You Lord - 지방교회들 찬송가

♡내 인생의 목적은 주님♡
(The best love for Lord)

1. 내 인생의 목적은 주님 극도로 주 사랑하는 것
첫 사랑에서 떠났었다 주여 용서하소서
누구보다 사랑스런 주 무엇보다 소중한 주
그 무엇과도 비교 못하리 신랑되신 주님과

2. 나의 모든 사랑 가져가 당신으로 채워 주소서
나의 필요는 주를 얻는 것 당신 더욱 주소서
모든 것은 지나버리네  모든 사람 제 길로 가네
그러나 나는 주와 함께해 주와 사랑 나누며

3. 당신과의 달콤한 시간 나의 사랑 주께 드리네
신랑되신 주 날 이끄소서 당신의 침궁으로
나의 모든 일과 삶에서 나의 모든 봉사에서도
최고의 위치, 첫째 위치를  주여 차지하소서

후렴) 나의 첫째 위치 주께 드리리 내 마음 안에 다른 것 없네

주님만으로 날 채우소서 주 사랑하리, 주님 만날 때까지 

찬송가 491 - Loving You Lord - 지방교회들 찬송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