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18. 5. 31. 05:00

찬송가 517 - 달려갈 길 다 마치고 - 지방교회들 찬송가

찬송가 517 - 달려갈 길 다 마치고 - 지방교회들 찬송가

1- 달려갈 길 다 마치고 선한 싸움 싸운 때 들림 받고 주 영광에 들어가
믿음의 도 지켜 순교 무서워하지 않아 거룩한 성 얻으리

(후렴:1-3절)
들림 받아 영광 안에 주와 함께 들어가 새 예루살렘 새 예루살렘
이긴 자들 모두 함께 기뻐하며 노래해 새 예루살렘에서

2- 지금 이방땅에 나그네 돼 표류하여도 좋은 본향 바라보며 즐거워
친구들은 세상 축복 제일 귀히 여겨도 나는 거룩한 성 봐

3- 거친 길을 행할 때에 나의 다리 저리고 나의 손에 힘이 빠질지라도
그 성 생각할 때 힘이 솟네 낙심치 않네 그 성 나의 참 보상

4- 오늘 나의 싸움 허공 치는 것이 아닐세 향방 없이 달리는 것 아닐세
뒤의 것은 잊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 푯대 향해 달리네

(후렴) 주의 사랑 주의 은혜 나로 들어가게 해 새 예루살렘 새 예루살렘
모든 성도 기뻐 뛰며 소리 합해 찬양해 새 예루살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