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18. 11. 20. 00:00

지방교회 찬송가 359장 - 나는 주 예수와 하나

1. 나는 주 예수와 하나 성령 안에 하날세 주의 모든 것은 내 것 주는 내 안에 사네

2. 안에 주를 충만케 해 주의 인성 나타내 주님의 온전한 순종 내게서도 이뤄져

3. 주님 안에 나도 함께 십자가에 죽었네 나는 세상 대해 죽고 세상 내게 죽었네

4. 주와 함께 부활하여 주와 함께 산다네 나는 주님 안에 살고 주는 내 안에 사네

5. 주와 함께 승천하여 함께 하늘에 있네 주 안에 내 참된 생명 감추어져 있다네

6. 주와 함께 보좌 앉아 주의 권위 누리네 주와 함께 만물 밟고 다스리고 정복해

(후렴) 주님과 하날세 주님과 하날세 매일 매일 주를 누려 주는 나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