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18. 5. 13. 19:20
성경말씀 

 (갈2:20)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습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더 이상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사십니다. 이제 내가 육체 안에서 사는 생명은 나를 사랑하시어 나를 위하여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의 믿음 안에서 사는 생명입니다. 

 오늘의 만나

 
 우리 모두는 그리스도가 종교와 철학과 문화에 반대되신다는 것에 분명해지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분 한 분만을 주의해야 합니다. 사랑해야 하거나 기뻐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 때조차도 그것을 거절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런 모든 생각에 아니다라고 말하고, 그리스도 곧 우리의 영 안에 계신 모든 것을 포함하신 그 영만을 관심해야 합니다. “주 예수님, 내가 당신과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음을 인해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종교와 철학과 문화와 반대되신 분이십니다. 나도 또한 그것들과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과 한 영입니다. 나는 당신을 접촉하고, 당신 안에서 행하며, 당신과 함께 대화하기 원합니다.” 우리가 이런 기도를 실행한다면 우리의 생각은 영에 있을 것입니다. 이 생명 공급은 우리 존재 안에 주입되고 우리의 영양소가 될 것이며 ‘이제는 더 이상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사신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생명메시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