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18.12.05 00:00

지방교회 누림글 - 시험 그 위로 올라감 - 지체들의 누림글 103번

누군가 우리를 해치는 말을 하거나 욕되게 하거나 무례히 대우하거나 이유없이 미워하고 근거없이 비방할 때가 있습니다. 

우리 속에서 이것을 견디지 못하고 통과할 수 없는 것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아마 온몸으로 발버둥치고 불평하며 원망할지도 모릅니다. 

이럴때 기도는 별 소용이 없습니다. 거절해도 압력은 줄지 않습니다. 이것을 이기기 쉽지 않다고 느낄 것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크게 어려움을 당하고 심한 억욱함을 당할 '그때는' 우리가 기도할 때가 아니라 찬양할 때입니다. 

자신의 힘으로 계속 남을 용서하려고 시도하거나 노력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찬양할 때 문제를 초월하게 되고 속에서 상처 받은 감정을 뛰어넘게 됩니다. 상처 받았다고 느끼는 사람은 찬양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모든 것을 등 뒤로 던져 버리십시오. 찬양은 모든 것을 초월함으로 주님을 만지는 것입니다. 이 땅에서 주님도 이러한 길을 가셨습니다. 

하늘을 바라보고 탄식하며 시험받을 것이 아니라, 시험 그 위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zoe zo 2018.12.05 07:21 신고  Addr  Edit/Del  Reply

    시련 중에 있을 때나 시험 중에 있을 때, 시련이나 시험이나 압력 그 위로 올라가기 위한 가장 좋은 길! 그것은 찬양! 찬양할 때 문제를 초월하게 됩니다!

  2. BlogIcon 샬롬1 2018.12.06 07:36 신고  Addr  Edit/Del  Reply

    아멘 찬양을 통해 모든 것을 초월하신 주님을 만짐으로 모든환경을 초월케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