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1. 1. 8. 09:57

1:6 나는 여러분이 그리스도의 은혜안에서 여러분을 부르신 그분을 그렇게 빨리 떠나서, 른 복음을 따르는것을 이상하게 여깁니다.

7 그 다른 복음은 사실 복음이 아닙니다. 다만 어떤 사람들이 여러분을 혼란시켜서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절시키려는 것입니다.

8 심지어 우리 자신이나 하늘에서 온 천사일지라도,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한 복음외에 다른 복음을 전한다면, 저주를 받을 것입니다.

9 우리가 전에 말한적이 있지만, 내가 지금 다시 말합니다. 누구든지 여러분이 받은 복음외에 다른 복음을 전한다면, 저주를 받을 것입니다.

10 내가 지금 사람들의 마음을 얻으려는 것이겠습니까, 아니면 하나님의 마음을 얻으려는 것이겠습니까? 내가 지금까지 사람들을 기쁘게 하려 했다면, 나는 그리스도의 노예가 아닙니

11 형제님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 드리는데, 내가 전한 복음은 사람들에게서 비롯된것이 아닙니다.

12 왜냐하면 그 복음은 내가 사람들에게서 받은것도 아니고 배운것도 아니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계시하신것을 통하여 받은 것이기 때문입니다.

유대교도들은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절시키고 왜곡하여 교회들을 혼란시켰다. 이렇게 하여 그들은 믿는이들을 잘못 인도하여 모세의 율법으로 되돌아 가게 했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복음에 관하여 사도 바울에게 주신 계시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