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8. 4. 08:38

16:25 하나님은 예수 그리스도를 선포하는 나의 복음에 따라, 또한 세상이 시작된 때부터 감추어져 왔던 비밀을 계시해 주시는것에 따라 여러분을 견고하게 하실 것입니다.

26 이 비밀이 이제는 드러났고, 신언자들의 글을 통하여, 영원하신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모든 이방인에게 알려져, 그들이 믿음에 순종하게 되었습니다. 

27 유일하시고 지혜로우신 하나님께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영광이 영원무궁히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아멘.

이 책은 그리스도인의 생활과 교회생활에 관하여 전반적으로 말하고 있는데, 그 결론 부분에서 지혜로우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0. 8. 4. 00:10

찬양 748회

We Do Not Lose Heart

new song


1

We are pressed on every side; unable to find a way out;

Persecuted and cast down;

Every suffering in our natural man is another opportunity

For our inner man to develop and be renewed.


So we do not lose heart though our outer man is decaying;

We do not lose heart for our inner man is being renewed day by day;

And we do not regard the temporary things which are seen

But the things which are not seen which are eternal.


2

Nourish me, Lord, in my sufferings with a fresh supply;

Renew me day by day with resurrection life.

Every suffering in my natural man is another opportunity

For Your life and resurrection to be released.


Bridge:

  We are pressed on every side; (but not constricted)

  Unable to find a way out; (still with a way out)

  Persecuted (but not abandoned)

  And cast down (but not destroyed)

  For our momentary lightness of affliction works out for us

  More and more surpassingly an eternal weight of glory.


Ending:

  But the things which are not seen—which are eternal,

    Which are eternal,

    Which are eternal.





지방교회 찬송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0. 8. 4. 00:05

지방교회 진리이만나 158회

믿는 이들의 하나를 선포하는 떡


성경말씀

(고전10:17) 떡이 하나이요, 우리 많은 사람이 한 몸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한 떡에 참여하기 때문입니다. 

(12:12) 왜냐하면 몸은 하나인데 많은 지체가 있고, 몸의 지체는 많지만 모두가 한 몸인 것같이, 그리스도도 그와 같으시기 때문입니다.


지방교회 이만나 유튜브 : https://youtu.be/yiRD6KKNaJc


지방교회 이만나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11284595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햅시바 2020. 8. 3. 07:59

16:17 형제님들 내가 여러분에게 권유합니다. 여러분이 배운 가르침을 거슬러서 분열을 일으키고 걸려 넘어지게 하는 사람들을 주의하여 살펴보고 그들에게서 떠나십시오.

18 왜냐하면 그러한 사람들은 우리 주 그리스도를 섬기지않고 그들 자신의 배를 섬기며 그럴듯한 말로 단순한 사람들의 마음을 속이기 때문입니다.

19 여러분의 순종이 모든 사람에게 알려졌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여러분으로 말미암아 기뻐합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이 선한일에는 지혜롭고 악한일에는 순결하기를 바랍니다.

20 화평의 하나님께서 속히 사탄을 여러분의 발아래 짓밟히게 할것입니다. 우리 주 예수님의 은혜가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21 나의 동역자 디모데와 나의 친척 누기오와 야손과 소시바디가 여러분에게 문안합니다.

22 이 편지를 받아쓰는 나 더디오가 주님안에서 여러분에게 문안합니다.

23 나를 접대하고 온 교회를 접대하는 가이오가 여러분에게 문안하고 이 도시의 재무관인 에라스도와 형제 구아도가 여러분에게 문안합니다.

교회생활을 통하여 우리는 사탄을 발아래 짓밟을수 있고 화평의 하나님을 체험할수 있을 뿐 아니라 주님의 풍성한 은혜를 누릴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0. 8. 3. 00:15

찬양 747회

주님을 사랑하는 것은






지방교회 찬송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0. 8. 3. 00:10

지방교회 누림글 188회

미움에 관하여


지방교회스토리 유튜브 : https://youtu.be/sh-ErzO6kKg


지방교회스토리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11251493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0. 8. 3. 00:05

지방교회 생명이만나 309회

우리의 소망


성경말씀

(골1:27) 하나님은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들 가운데서 얼마나 풍성하지를 성도들에게 알리기 원하셨습니다. 이 비밀은 여러분 안에 계신 그리스도인데, 곧 영광의 소망입니다.


지방교회 이만나 유튜브 : https://youtu.be/0ZJd611UkjA


지방교회 이만나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11251557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햅시바 2020. 8. 2. 07:23

16:6 여러분을 위하여 많이 수고한 마리아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7 내 친적이며 나와 함께 감옥에 갇혔던 안드로니고와 유니아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그들은 사도들 가운데 유명한 이들이며 나보다 먼저 그리스도 안에 있었습니다.

8 주님안에서 내가 사랑하는 암블리아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9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동역자인 우르바노와 내가 사랑하는 스다구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0 그리스도 안에서 인정받은 아벨레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아리스도블로의 집안 사람들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1 나의 친척 헤로디온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나깃수의 집안 사람들 중 주님안에 있는 이들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2 주님안에서 수고하는 드루배나와 드루보사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주님안에서 많이 수고한 사랑하는 자매 버시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3 주님안에서 선택된 루포와 그의 어머니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그의 어머니는 곧 나의 어머니입니다.

14 아순그리도와 블레곤과 허메와 바드로바와 허마와 그들과 함께 있는 형제들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5 빌롤로고와 율리아와 네레오와 그의 자매와 올름바와, 그들과 함께 있는 모든 성도들에게 문안하여 주십시오. 

16 거룩한 입맞춤으로 서로 문안하십시오. 그리스도의 모든 교회들이 여러분에게 문안합니다. 

교회들은 개인의 소유물이나 어떤 사람의 사적인 일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교회들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