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18. 5. 17. 05:00

찬송가 454 - Drinking at the fountain - 지방교회들 찬송가

찬송가 504 - Drinking at the fountain - 지방교회들 찬송가

찬송가 454 - Drinking at the fountain - 지방교회들 찬송가

254-지금까지 나는 찾지 못했네

1- 지금까지 나는 찾지 못했네 목마르지 않는 샘 땅의 것은 나의 갈망 못 이뤄 내 맘 만족 못시켜

2- 나는 이제 생수 근원 찾았네 세상 멀리 떠났네 그리스도 내 마음을 채웠네 평강 기쁨 넘치네

3- 내가 얻은 만족함과 달콤함 날이 갈수록 더해 주가 내게 평강 안식 주시니 주의 축복 누리네

4- 주의 무한하신 공급 받으며 은혜 안에 산다네 치료하는 주의 생수 근원에 내 마음 연결됐네

(후렴) 이제 나는 마셔 영원한 생수 달콤함 기쁨 넘쳐 흐르네 이제 나는 마셔 목마름이 다시 없는 생수 근원 함께 마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