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20. 10. 22. 00:15

지방교회 찬송가 803회

쏟은 향 기름 같은

한국어 928장


1

쏟은 향 기름 같은 이름- 예수 예- -수 예수 예- -수

쏟은 향 기름 같-은 이-름 쏟은 향 기름 같은 이름-


2

처녀들이 사랑하는- 예수 예- -수 예수 예- -수

처녀들이 사랑하는- 예수 사랑하는 이름 예수-


3

술 보다 나은 네 사랑- 예수 예- -수 예수 예- -수

네 사랑이 포도주 보-다 포도주 보다 나음이라-


4

너를 따라 달려가리- 예수 예- -수 예수 예- -수

나를 인도하라 우리들이 너를 따라 달려가리-


5

어여쁘다 나의 사랑- 예수 예- -수 예수 예- -수

보라 어여쁜 나의 사랑을 보라 어여쁜 내 사랑-


6

내 마음이 사랑하는- 예수 예- -수 예수 예- -수

내 마음에 사 - 랑하는 자 그를 내가 찾았구나-


7

붙잡고 놓지 않으리- 예수 예- -수 예수 예- -수

나는 그-를 붙잡았-네 다시는 놓지 않-으리-


8

빨리 달리라 내 사랑- 예수 예- -수 예수 예- -수

빨리 달려 오라 나의 사랑 어서 빨리 달려 오라-


9

마음 다해 사랑하는- 예수 예- -수 예수 예- -수

우리 마음을 다해 사랑해 마음 다해 사랑하네-




지방교회 찬송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