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11. 23. 08:52

5:9 그러므로 우리는 몸을 입고 살든지 몸을 떠나 살든지 주님을 기쁘게 해 드리려는 큰 뜻을 품고 있습니다.

10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대앞에 나타나, 각 사람이 선이든 악이든 자기 몸으로 행한것에 따라 그대로 되갚음을 받기 때문입니다.

11 그러므로 우리가 주님을 두려워할 줄 알기 때문에 사람들을 설득하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미 하나님께는 밝히 드러나 있습니다. 또한 나는 우리가 여러분의 양심에도 밝히 드러나 있기를 바랍니다.

12 우리가 또다시 우리자신을 여러분에게 추천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다만 우리를 위하여 자랑할 기회를 여러분에게 주어서, 겉모양으로는 자랑하지만 마음속에는 자랑할것이 없는 이들에게 여러분이 대답할 말이 있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13 우리가 미쳤다면 하나님께 미친것이고, 정신이 온전하다면 여러분을 위하여 온전한 것입니다.

14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합니다. 우리가 단정하는 것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셨으므로 모든 사람이 죽었다는 것입니다. 

15 그분께서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신것은 살아있는 사람들이 더 이상 자신을 향하여 살지않고, 자기들을 대신하여 죽으셨다가 다시 살아나신 분을 향하여 살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죽음은 우리를 죽음에서 구원하여 우리가 죽을 필요가 없도록 할뿐 아니라, 그리스도의 부활로 말미암아 우리가 더 이상 자신을 향하여 살지않고 그분을 향하여 살도록 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