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18. 5. 7. 15:15
성경말씀 

(히2:10) 만물은 하나님을 위하여 존재하고 또 하나님을 통하여 존재하므로, 하나님께서 많은 아들들을 영광 안으로 이끄시려고 그들의 구원의 창시자를 고난을 통하여 온전하게 하시는 것은 합당한 것입니다. 

 오늘의 만나

 
  하나님의 큰 구원의 마지막 단계는 그분의 많은 아들들을 영광 안으로 이끄시는 것입니다. 로마서 8장은 우리에게 임한 하나님의 은혜의 역사가 그분의 미리 아심으로 시작하여 예정하심, 부르심, 의롭다 하심의 과정을 거쳐 영화롭게 하심으로 끝날 것임을 말해 줍니다. 또한 모든 피조물이 하나님의 아들들의 나타남(영화롭게 됨)을 고대하고 있으며 피조물들 자신도 하나님의 자녀들의 영광의 자유 안으로 들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주님의 다시 오심으로 성취될 것이며 그때 우리는 주님과 함께 영광 중에 나타날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소망입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아들들의 영화롭게 됨은 하나님의 구원의 목표로서 천년왕국 동안 내내 계속될 것이며 영원토록 새예루살렘에서 완전히 나타날 것입니다. 개척자 곧 선주자이신 예수는 먼저 영광 안으로 들어가셨으며 그분을 따르는 사람들인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정하신 동일한 영광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동일한 길을 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분은 우리를 타락한 상태에서 구원하신 구주이실 뿐 아니라 우리가 동일한 상태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개척자로서 영광 안으로 들어가신 주이십니다.
출처 : 내 마음의 보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