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19.01.10 00:00

지방교회 이만나 - 살아있는 돌 - 생명이만나 440번

벧전2:4~5 사람들에게는 버림받으셨으나 하나님께는 선택받으신, 살아있는 보배로운 돌이신 그분께 나아오십시오. 그러면 여러분 자신도 살아있는 돌들로서 영적인 집으로 건축되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기쁘게 받으실 영적인 희생 제물을 드리는 거룩한 제사장 체계가 됩니다.


‘살아있는 돌’은 생명을 소유할 뿐 아니라 또한 생명 안에서 성장하는 분입니다. 이 살아있는 돌이 하나님의 건축을 위한 그리스도이십니다. 

베드로전서 2장 4절에서 베드로는 그의 비유를 식물의 생명인 씨에서 광물질인 돌로 바뀝니다. 

씨는 생명의 파종을 위한 것이고 돌은 건축을 위한 것입니다. 

베드로의 생각은 생명의 파종에서 하나님의 건축으로 이어집니다. 

우리에게 생명으로서 그리스도는 씨이십니다. 

하나님의 건축을 위하여 그분은 돌이십니다. 

그분을 생명의 씨로 받은 후에 우리는 그분을 우리 안에 살아 계시는 돌로 체험할 수 있도록 자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분은 기초이며 모퉁이 돌인 그분 위에 우리가 함께 영적인 집으로 건축될 수 있도록 우리를 그분의 돌의 본성으로 변화시킴으로써 우리 또한 살아있는 돌들이 되게 하실 것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연기둥 2019.01.10 06:33 신고  Addr  Edit/Del  Reply

    우리 사람은 흙으로 창조되었으나 건축을 위한 돌들로 변화되어 하나님의 집을 건축해야 합니다

  2. BlogIcon 샬롬1 2019.01.10 07:03 신고  Addr  Edit/Del  Reply

    우리 또한 살아있는 돌들이 되게하소서

  3. zoe zo 2019.01.10 09:19 신고  Addr  Edit/Del  Reply

    아멘! 살아계시는 돌이시고 성장하시는 돌이신 그리스도! 이를 통해 살아있고 자라는 돌들로서 하나님의 영적인 집과 제사장 체계로 함께 건축되는 성도들인 교회!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