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19. 3. 20. 09:45

12:20 명절에 경배하러 올라온 사람들중에 헬라인 몇명이 있었는데,

21 그들이 갈릴리 벳사다 사람 빌립에게 가서 청하였다.``선생님, 우리가 예수님을 뵙고자 합니다.``

22 빌립이 안드레에게 가서 말하고, 안드레와 빌립이 예수님께 가서 말씀드리자,

23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셨다. ``사람의 아들이 영광스럽게 될때가 왔습니다.

24 내가 진실로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않으면 한알 그대로 남아 있지만,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습니다.

25 자기 혼 생명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혼 생명을 잃을 것이고, 이 세상에서 자기 혼 생명을 미워하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에 이르도록 혼 생명을 보존할 것입니다.

사람의 아들이신 예수님께서 영광스럽게 되시는 것은 부활하시는 것, 곧 부활안에서 많은 믿는이들을 산출하시기 위하여 그분의 신성한 요소, 신성한 생명을 인성의 껍질안에서 부터 해방시키는 것이었다. 이것은 많은 열매를 맺기위하여, 즉 많은 밀알을 산출하기 위하여 한 알의 밀알이 땅에 떨어져 땅에서 자라날때 그 생명의 요소를 해방시키는 것과 같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아멘 2019.03.22 07:13  Addr  Edit/Del  Reply

    아멘! 신성한 생명의 영광스러운 번식과 표현을 위해 한 알의 밀알로서 떨어져 죽으사 그 껍질을 깨뜨려 신성한 생명을 해방하식 또 부활하사 영광얻으신 우리 주 예수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