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19.10.10 08:46

4:19 그러나 베드로와 요한이 그들에게 대답하였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것 보다 여러분의 말을 듣는것이 하나님앞에서 더 옳은일인지 판단해 보십시오.

20 우리는 보고 들은것을 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21 그들은 백성들 때문에 사도들을 처벌할 길을 찿지못하여 다시 한번 위협한 뒤에 석방해 주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이 그 일어난 일로 말미암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22 이 표적으로 병이 나은 사람은 나이가 마흔이 넘었다.

23 사도들은 석방된 후에 그들 자신의 사람들에게 가서 대제사장들과 장로들이 말한 모든것을 전했다.

24 그러자 그들이 이 말을 듣고 한마음 한뜻으로 소리를 높여 하나님께 말씀드렸다. ``주제자시여, 주님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것들 가운데 있는 모든것을 만드신 분이십니다.

25 주님은 우리의 조상인 다윗 곧 주님의 종의 입을 빌리시어 성령을 통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어찌하여 이방 나라들이 소동하며, 민족들이 헛된일을 꾸미는가?

26 이땅의 왕들이 들고 일어나며, 통치자들이 함께모여 주님과 그분의 그리스도를 대적하였다

27 과연 헤롯과 본디오 빌라도는 이방인들과 이스라엘 백성과 함께 이 성에 모여 하나님께서 기름부으신 거룩한 종 예수님을 대적하여

28 하나님의 손으로, 하나님의 의결대로 이루시려고 미리 정하신 일들을 다 행하였습니다.

29 주님, 이제 그들이 위협하는 것을 살피시고, 주님의 노예들이 참으로 담대하게 주님의 말씀을 말하도록 하시며,

30 주님의 손을 내미시어 병을 고쳐주시고 표적들과 기이한 일들이 주님의 거룩한 종 예수님의 이름으로 일어나도록 하십시오.``

31 그들이 간구하기를 마치자, 모여있던 곳이 진동하였고, 그들 모두가 성령으로 충일되어 담대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말하기 시작하였다.

예수님의 이름을 부름으로 유대인과 구별되고 분별된 교회사람들은 주님안의 모든 형제 자매, 믿는이들 자신의 사람들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멘 2019.10.12 06:25  Addr  Edit/Del  Reply

    아멘! 성령으로 충만, 충일되어 담대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