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7. 24. 08:48

14:16 그러므로 여러분이 좋다고 여기는 것이 도리어 비방거리가 되지않도록 하십시오

17 왜냐하면 하나님의 왕국은 먹는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라 의와 화평, 그리고 성령안에 있는 기쁨이기 때문입니다.

18 그리스도를 이렇게 섬기는 사람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사람에게도 인정을 받습니다.

19 그러므로 우리가 화평의 일과 서로 건축하는 일을 추구합시다.

20 음식 때문에 하나님의 일을 무너뜨리지 마십시오. 모든 음식이 깨끗합니다. 그러나 어떤사람이 다른 사람을 걸리게 하면서 먹는것은 악한 것입니다.

21 고기도 먹지않고, 포도주도 마시지 않으며, 무엇이든지 그대의 형제를 걸리게 하는 일은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22 그대는 그대가 가지고 있는 믿음을 하나님앞에서 스스로 간직하십시오, 자신이 옳다고 인정하는 일을 하면서 자신을 판단하지 않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23 그러나 의심하면서 먹는 사람은 이미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믿음에서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믿음에서 나오지 않은것은 다 죄 입니다.

합당한 교회생활 하려면 화평의 일, 곧 몸의 하나를 지키는 일을 추구해야 한다, 또한 서로 건축하는 일, 곧 상호건축을 위하여 함께 있는 지체들에게 생명을 공급하는 일을 추구해야 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멘 2020.07.25 07:33  Addr  Edit/Del  Reply

    믿음에서 나오지 않는 것은 다 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