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1. 3. 2. 08:36

2:1 그런데 여러분은 죄들 가운데 죽어 있었습니다.

2 그때에 여러분은 그 가운데서 이 세상의 풍조를 따라 살고, 공중의 권세를 잡은 통치자, 곧 지금도 불순종의 아들들 안에서 운행하고 있는 영을 따라 살았습니다.

3 전에는 우리도 다 그들 가운데서 육체의 정욕을 따라 살았고, 육체의 생각의 욕구대로 행하였고,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날때 부터 진노의 자식들이었습니다.

4 그러나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신 그분의 큰 사랑으로 말미암아,

5 허물로 죽었던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습니다. (여러분은 은혜로 구원을 받았습니다.)

6 또 하나님은 우리를 그리스도 예수님안에서 그분과 함께 일으키시고, 하늘들의 영역안에 그분과 함께 앉히셨습니다.

7 그것은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님안에서 우리에게 인자하셔서 베풀어 주신 그분의 은혜가 지극히 풍성하다는 것을 오는 여러 시대에 보여 주시기 위한 것입니다.

8 여러분은 그 은혜로 말미암아 믿음을 통하여 구원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9 행위에서 난것도 아니니, 이것은 아무도 자랑하지 못하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10 우리는 하나님의 걸작품입니다. 그리스도 예수님안에서 선한 일들을 위하여 창조되었습니다. 이 선한 일들은 하나님께서 미리 예비하신 것으로, 우리가 그것들을 행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은혜는 우리 안으로 분배되신 하나님이다. 그러므로 은혜로 구원받는 것은 우리가 과정을 거치신 삼일 하나님을 우리안으로 분배받아 구원받는 것을 의미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1. 3. 2. 00:10

찬송가 895회

그 무엇으로 채우랴

찬송가 803장



1- 그 무엇으로 채우랴 우리 속 이 공허함

하나님 담는 그릇을 채울 것은 한 가지


2- 깊은 데 있는 느낌을 주께 말씀드리세

형식에 묶이지 말고 정직히 교통하세


3- 입 벌려 마음 문 열어 주 향해 뚜껑 열 때

주 예수 흘러 들어와 사망을 씻어 내네


4- 예수로 그릇 채우세 주의 이름 불러서

주님이 충만할 때에 참된 인생 맛보네


(후렴)

사람은 그릇 하나님 담는 그릇

오직 하나님만으로 채울 수 있-다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1. 3. 2. 00:05

진리이만나 217회

우리의 약함을 자랑함


성경말씀

(고후12:9) 그러나 주님은 나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나의 은혜가 너에게 충분하다.
왜냐하면 나의 능력은 사람이 약할 때에 온전하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나는 그리스도의 능력이 나에게 장막으로 드리워지도록
오히려 나의 약한 것을 더더욱 기쁘게 자랑하겠습니다.


이만나 유튜브 : https://youtu.be/Q1omcVEcWI8


이만나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1706998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