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샬롬1 2018. 9. 22. 08:21

이미 얻은 것으로 믿으면 얻게 됨

여러분은 내가 정신이 말짱하게 보이겠지만 나는 하루도 피곤하다고 느끼지 않은 날이 없다
나는 매우 만족하다고 느낀 날이 하루도 없었고 아침에 일어날 때 차갑지 않은 날이 하루도 없었다

사단은 [내게 희락의 느낌이 조금도 없고 날마다 너는 차가운데 이것이 네 안에 주 예수가 사는 것이냐?
며칠 전에 내가 그렇게 차갑고 느낌이 없었는데 지금도 여전히 똑같이 차갑고 느낌이 없지 않느냐?
이것이 그리스도의 승리냐? 고 여러 번 말해 왔다

그 때마다 하나님은 즉시 내게 이런 답변을 주셨다

[내가 느끼는 것은 내가 사는 것이고
내가 믿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을 믿음으로 사는 것이다
내가 느끼는 것은 육신이 느끼는 것이요
내가 믿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것이다]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믿을 때 주님은 당신 안에서 당신을 대신해 이김을 살아 내실 것이다

하나님은 당신이 마땅히 이행해야 할 조건을 이행할 때 그리스도가 당신을 대신하여 이김을 살아 내실 것이라고 말씀하신다

우리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하나님!
당신께 감사하고 찬양합니다
나의 느낌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큰 거짓은 바로 느낌입니다
느낌은 사단과 가장 좋은 동료입니다
하나님 나는 내 느낌을 믿지 않고 당신의 말씀을 믿습니다]

오.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이 참되고 느낌은 거짓된 것이다
오직 주님만이 이기는 분이시다!

할 렐루야 !
옛부터 지금까지 이기는 분은 오직 한 한 분이시다!

할 렐루야 그러므로 우리는 주 그리스도를 자랑하지 않을 수 없다

오 형제 자매들이여
우리가 받지 아니한 것이 무엇인가?

하나님의 아들이 이루신 것을 보는 것이 곧 이김이다
우리는 이김을 보도록 하나님께 구해야 한다

지방교회
이기는 생명
웟치만 니 전집 2집 4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