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10. 22. 09:07

15:29 그렇지 않다면 죽은 사람들을 대신하여 침례를 받은 사람들은 무엇을 하는 것이겠습니까? 죽은 사람들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왜 그들을 대신하여 침례를 받겠습니까?

30 왜 우리 또한 매시간 위험을 무릅쓰겠습니까?

31 형제님들, 내가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님안에서 가지고 있는 여러분에 대한 나의 자랑을 두고단언하는데, 나는 날마다 죽습니다.

32 내가 다른 사람들이 흔히 하는 대로 에배소에서 사나운 짐승들과 싸웠다면, 나에게 무슨 유익이 있겠습니까?  죽은 사람들이 살아나지 못한다면, ``내일 죽게 될것이니 먹고 마시자`` 라고 할것입니다.

33 미혹되지 마십시오. 악한 사람과 사귀는 것은 좋은 행실을 부패시킵니다.

34 술취한 데서 깨어나 의롭게 되어, 죄를 짓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여러분 가운데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여러분을 부끄럽게 하려고 이 말을 합니다.

부활이 없다고 말하는 이단은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것이고, 하나님의 능력과 경륜도 모르는 것이다. 이것은 믿는 이들에게 부끄러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