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10. 23. 10:07

15:35 그러나 ``죽은 사람들이 어떻게 살아납니까?``또 어떠한 몸으로 옵니까? 라고 묻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36 어리석은 사람이여, 그대가 뿌리는 씨가 죽지않으면, 살아나지못할 것이며,

37 또 그대가 뿌리는 것은 장차 생겨날 형체를 뿌리는 것이 아니라, 다만 밀이나 다른 곡식의 알맹이일 뿐입니다.

38 그러나 하나님은 뜻하신대로 씨앗에 형체를 주시는데, 각 씨앗에 그 고유한 형체를 주십니다.

39 모든 육체가 다 같은 육체는 아닙니다. 사람의 육체가 있고, 가축의 육체가 있고, 새의 육체가 있고, 물고기의 육체가 있습니다.

40 또한 하늘에 속한 형체도 있고, 땅에 속한 육체도 있습니다. 그런데 하늘에 속한 형체의 영광이 다르고, 땅에 속한 형체의 영광이 다릅니다.

41 해의 영광이 다르고, 달의 영광이 다릅니다. 별들의 영광도 다른데, 왜냐하면 별과 별의 영광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42 죽은 사람들의 부활도 이와 같습니다. 썩을것으로 뿌려져 썩지않을 것으로 살아나며,

43 욕된것으로 뿌려져 영광스러운 것으로 살아나며, 약한것으로 뿌려져 능력있는 것으로 살아나며,

44 혼적인 몸으로 뿌려져 영적인 몸으로 살아납니다. 혼적인 몸이 있는 것이라면, 영적인 몸도 있는 것입니다.

혼적인 몸은 혼이 그 생명인 타고난 몸이며, 혼이 지배하는 몸이다. 영적인 몸은 영으로 적셔진 부활한 몸이며, 영이 지배하는 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