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12. 11. 09:34

9:1 성도를 공급하는 일에 관하여는 내가 여러분에게 더 이상 써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2 왜냐하면 내가 여러분의 열의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마케도니아 사람들에게 ``아가야에서는 일년전부터 이 일을 준비해 왔습니다.`` 라고 하면서 여러분에게 대하여 자랑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열성이 그들 중 많은 사람을 분발시켰습니다.

3 그러나 내가 그 형제들을 보낸것은 이 일에 있어서 여러분을 위한 우리의 자랑이 헛되지 않도록 하려는 것이며, 또 여러분이 내가 말한대로 준비하고 있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4 만약 마케도니아 사람들이 나와 함께 갔다가 여러분이 준비되어 있지않은 것을 보게되면, 여러분은 말할것도 없고, 이 일에 대해 확신을 하던 우리도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겠습니까?

5 그러므로 나는 그 형제들에게 권면하여 먼저 여러분에게 가서 여러분이 전에 약속한 축복을 미리 준비해 놓도록 하는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이렇게 해야 그 준비한것이 축복이 되고 탐욕스런 물질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기꺼이 관대하게 주는 선물은 받는 사람에게 축복이 된다. 그러나 탐심때문에 마지못해 인색하게 주는 선물은 주는 사람에게 탐욕스런 물질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