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11.21 [지방교회]고린도후서-변형된 몸으로 옷입기를 갈망함
posted by 햅시바 2020. 11. 21. 08:03

5:1 그러므로 우리는 땅에 있는 우리의 장막이 무너지면, 하나님에게서 오는 건축물, 곧 손으로 짓지않은 하늘에 있는 영원한 집이 우리에게 있게 된다는 것을 압니다.

2 우리는 이 장막안에서 탄식하며 하늘에서 오는 우리의 거처로 옷 입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3 우리가 옷 입는다면, 벌거벗은 모습으로 발견되지 않을 것입니다.

4 또한 이 장막안에 있는 우리가 짐을 지고 탄식하는 것은 벗어버리고 싶어서가 아니라 옷입고 싶어서인데, 이것은 죽을것이 생명에게 삼켜지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5 바로 이 일을 위하여 하나님은 우리를 다듬으시며, 우리에게 그 영을 보증으로 주셨습니다.

6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확신에 차 있습니다. 그리고 몸을 입고 사는 동안에는 주님에게서 떨어져 살고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7 (왜냐하면 우리가 믿음으로 행하고, 보이는것으로 행하지 않기 때문이다.)

8 우리는 확신에 차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원하는 것은 차라리 몸을 떠나서 주님과 함께 사는것입니다. 

우리의 죽을 몸안에 있는 죽음은 부활 생명에게 삼켜진다. 이것으로 말미암아 우리의 몸은 변형될것이다. 우리의 몸은 물질적인 영역에 있지만, 주님은 영적인 영역에 계신다. 이러한 의미에서 우리가 몸을 입고 사는 동안에는 주님에게서 떨어져 살고 있는 것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