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0. 5. 8. 08:51

3:1 그렇다면 유대인의 나은점이 무엇입니까? 할례의 유익이 무엇입니까?

2 모든 면에서 많습니다. 첫째로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맡았다는 것입니다.

3 그런데 그들 중 몇몇이 믿지 않았다고 해서 어떤일이 일어납니까? 그들이 믿지 않았다고 하나님의 신실성이 없어지겠습니까?

4 절대로 그럴수 없습니다! 사람은 거짓말쟁이이지만, 오직 하나님은 참되십니다. 성경에 ``이것은 주님께서 말씀하실때에 주님께서 의로우시다는 것이 나타날 것이고, 주님께서 판단 받으실때 에 이기실 것입니다.`` 라고 기록된 것과 같습니다.

5 그러나 우리의 불의가 하나님의 의를 드러나게 한다면, 우리가 무슨말을 하겠습니까? 내가 사람이 말하는 방식대로 말하겠습니까? 진노를 내리시는 하나님을 불의하시다고 해야겠습니까?

6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어떻게 세상을 심판하실수 있겠습니까? 

7 그런데도 어떤 사람은 ``나의 거짓말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진실성이 흘러넘쳐 그분의 영광에 이르게 되었다면, 왜 내가 여전히 죄인처럼 심판을 받아야 하느냐? 라고 하며,

8 또 우리가 선을 이루기 위하여 악을 행하자.`` 라고들 하지 않습니까? (어떤 사람들이 우리를 비방하며 우리가 이런말을 한다 하니) 그들은 심판받아야 마땅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회개하고 그분을 믿기전에 그분께서 의로우시다는 것을 우리에게 확신시켜야 한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의롭다고 하시기 전에 그분께서 의로우시다는것을 우리에게 나타내시는 것이다.

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20. 5. 8. 00:15

찬양 689회

날 이끄신 주




길을 잃었던 한 마리 양처럼

어둠에 눈 멀어 앞을 볼 수 없어

세상의 불빛과 그림자 쫓아 헤맨 날

선한 목자 부르시네 그분 음성 들리네

나 이제 그분따라 푸른 초장에 이끌려 누리네

내 분깃 되신 주 먹고 마시며


땅 위 걸으며 더러워진 발을 씻으려

겉옷을 벗고 수건 맨 주

성령과 말씀 속생명으로

우리의 먼지를 씻어 주시네

우릴 정결케 하시네

서로가 사랑 안에

신성한 생명의 교통 참여해

우리 분깃 되신 주를 누리며




지방교회 찬송가

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20. 5. 8. 00:10

지방교회 에세이 179회

어떤 인생을 살 것인가


지방교회스토리 유튜브 : https://youtu.be/m1gZ8AO2Apg


지방교회스토리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08837870

posted by 지방교회 스토리 2020. 5. 8. 00:05

지방교회 생명이만나 274회

비교하는 것


성경말씀

(고후3:16) 그러나 언제든지 그들의 마음을 주님께로 돌이키기만 하면, 그 너울이 벗어질 것입니다.


지방교회 이만나 유튜브 : https://youtu.be/uVSvyb8pV4k


지방교회 이만나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08837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