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햅시바 2021. 1. 4. 09:50

13:1 이제 나는 세번째 여러분에게 가려고 합니다. 모든 말마다 두세 증인의 입으로 확정될 것입니다.

2 내가 두번째 대면했을때에 전에 죄를 지은 사람들과 나머지 모든 사람에게 이미 말했던것 처럼, 떠나 있는 지금도 미리 말해둡니다. 내가 다시 가면 관용하지 않겠습니다.

3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리스도께서 내안에서 말씀하고 계시다는 증거를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여러분에 대하여 약하지 않으시고, 여러분안에서 능력을 나타내십니다.

4 사실 그분은 약하셔서 십자가에 못 박히셨지만, 하나님의 능력으로 살아계십니다. 우리도 그분안에서 약하지만, 여러분을 향한 하나님의 능력으로 그분과 함께 살것입니다.

5 여러분은 자신이 이 믿음안에 있는지 시험해 보고 검증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시험에 견디지 못한 사람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

6 그러나 나는 우리가 시험에 견디지 못한 사람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

7 이제 우리는 여러분이 악을 조금도 행하지 않도록 해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그것은 시험에 견디지 못한 사람들로 나타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가 시험에 견디지 못한 사람들같이 될지라도 여러분이 선한일을 행하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8 왜냐하면 우리는 진리를 거슬러 아무것도 할수없고, 오직 진리만을 위하기 때문입니다.

9 언제든지 우리가 약하더라도 여러분이 강하다면 우리는 기뻐합니다. 또한 우리는 여러분이 온전하게 되는 이 한가지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10 그러므로 내가 떠나 있는 동안 이런 내용으로 편지를 쓰는것은 내가 여러분과 함께 있게 될때 주님께서 나에게 주신 권위를 가지고 여러분을 엄하게 대하는 일이 없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이 권위는 사람들을 건축하기 위한 것이지 무너뜨리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사도는 고린도사람들이 회복되고 다시 질서있게 되고 또 철저하게 장비되고 온전하게 되어, 그리스도의 몸의 건축을 위해 생명안에서 자라기를 기도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1. 1. 4. 00:15

지방교회 찬송가 854회

오 하나님 날 부르사

찬송가 41장


1. 

오 하나님 날 부르사 보게 하셨네

하나님 맘의 보물인 아들 주 예수

간절한 사랑으로 날 구출하시려

그- 사랑하는 독생자 버리셨다네


2. 

오 거룩한 아버지 긍휼의 하나님

우린 아들 이름 안에 은혜 구하네

당신이 항상 듣기 원하는 그 이름

모-든 의심에서 우릴 벗어나게 해


3. 

주가 날 위해 받으신 형벌 인하여

내 과거 영영 기억지 않는 아버지

그 어느 것이 우리를 자유케 하랴

그- 아들 죽음 우리의 죄 빚 갚았네


4. 

주 예수 믿고 아버지 집에 올 때에

당신의 맘의 분노 다 사라졌다네

돌아온 자녀 껴안고 의복 주시네

큰- 사랑 우리 마음을 위로하시네


5. 

오 우린 당신 비웃고 미워했는데

당신은 어찌 우리를 사랑하실까

오 기이하고 기이한 거룩한 비밀

나- 이제 주께 말하네 당신 것이라




지방교회 찬송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1. 1. 4. 00:10

지방교회 누림글 210회

그 형제님처럼


지방교회스토리 유튜브 : https://youtu.be/cLDAJ5RWxbc


지방교회스토리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15466004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sted by 달콤한 지방교회 스토리 2021. 1. 4. 00:05

지방교회 생명이만나 374회

그리스도의 화평이 판정을 내리도록


성경말씀

(골3:15) 그리스도의 화평이 여러분의 마음에서 판정을 내리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이 한 몸 안에 부름을 받은 것도 이 화평을 위한 것입니다.
또 여러분은 감사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지방교회 이만나 유튜브 : https://youtu.be/R7-KALvdSuo


지방교회 이만나 카카오TV : https://tv.kakao.com/v/415465947

댓글을 달아 주세요